"내 취향에 딱맞는 쇼핑몰, 어디 없을까?"

맥도날드의 슈퍼마리오 해피밀에 열광하고 새벽부터 찬바람 맞아가며 한정판 대기줄을 세웁니다.
취미를 위해서라면 구매력과 열정이 넘치는데, 왜 여전히 온갖 쇼핑몰들을 찾아 다녀야만 할까요?

마켓인벤은 그렇게 아주 사소한 물음에서 출발했습니다.

"왜 우리를 위한 전문 쇼핑몰은 없을까?"

이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게임 좋아하시나요? 애니메이션은? 프라모델과 피규어같은 캐릭터 제품도 빠질 수 없죠!

게임 그리고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게이밍 컴퓨터와 주변기기 등의 IT 제품군은 물론,
마블과 DC 등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독특한 캐릭터 제품들과 다양한 취미 산업의 영역까지.

마켓인벤은 국내 유일의 콘텐츠 전문 쇼핑몰, 구경만 해도 즐거운 신개념 쇼핑몰을 추구합니다.

게임을 위해 필요한 모든것, 마켓인벤이 함께합니다.

키보드를 바꾸면 바닥을 쉽게 피하지 않을까요? 모니터가 커지면 숨은 적도 더 빨리 찾아낼 겁니다.
최신 게임을 위한 풀옵션 컴퓨터도 필요하구요. 컴퓨터를 잘 몰라도 게임은 제대로 즐기고 싶으니까요.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다양한 태블릿 제품군과 게이머를 위해 태어난 맞춤형 가구들도 빼먹지 마세요.
최첨단의 IT 제품부터 제조업까지, 당신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마켓인벤에 담았습니다.

마켓인벤은 당신의 즐거움을 이해합니다.

한정판을 3개씩 사는 사람을 보면, 누군가는 이렇게 말합니다. '쓸모도 없는 것에 돈을 쓴다'고.
그러나 세상에서 쓸모있는 것들만 살아남는다면 인생이 정말 따분하고 삭막하지 않을까요?

취미는 사소해서 더 귀중하고 하찮아도 얼마든지 즐거울 수 있습니다. 애정에는 가격을 매길 수 없으니까요.
마켓인벤은 상품에 표시되는 가격보다 여러분이 갖고 있는 애정과 즐거움의 가치를 먼저 생각합니다.

게임,취미, 그리고 문화

시간을 되돌려 보면 미술은 동굴 벽에 그려놓은 낙서에서 출발했고 음악도 잠깐의 흥얼거림에 불과했습니다.
상품은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하락하지만 문화는 세월과 함께 숙성될수록 빛나기 마련입니다.

여러분의 취미와 게임이 당당한 문화로 성장하는 순간까지, 마켓인벤이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재미있게 둘러보고 함께 취미를 누릴 수 있는 곳.
그 안에서 "게임"이라는 우리 문화를 마음껏 키워낼 수 있는 곳.

게임, 키덜트, 서브컬쳐...부르는 이름은 달라도 언제든 취미를 자랑스럽게 내보일 수 있는...

모든 취미의 종착역을 꿈꾸는 우리는 "마켓인벤"입니다.

마켓인벤 B.I 소개

마켓인벤의 로고는 게이머들과 함께 꿈꾸는 세상을 표현한 디자인입니다.
글꼴 곳곳을 깎아놓음으로써 마켓인벤 팀원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표현하려 하였으며
로고에 사용된 컬러들(빨강색, 노랑색)은 게이머들의 열정과 희망이 담긴 게임 세상을 의미합니다.